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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족스러운 한국 닌텐도 AS일상/잡담 2018. 4. 17. 23:55반응형
닌텐도 스위치 오른쪽 조이콘이 고장났다.
자이로 센서에 이상이 생겼는지 화면이 빙글빙글.
AS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센터 전화 번호를 찾아 연락했다.
고객지원센터 링크: https://support.nintendo.co.kr/index.do
전화로 문의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.
나: 보증서가 필요하다고 되어있는데 난 회사에서 받은 거라 보증서 도장이 없다. 어떻게 해야하나?
상담원: 영수증은 있나?
나: 영수증도 없다.
상담원: 그럼 번거롭겠지만 박스째로 보내달라. 그러면 AS와 함께 보증서 도장을 찍어주겠다. 택배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면 무료이고, 착불로 하면 된다.
나: 우체국 택배 외에는 안 되나?
상담원: 상관은 없으나,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은 본인이 내야 한다.
전화를 마치고 온라인으로 AS 신청. 박스와 조이콘을 보냈다.
그리고 2일 후, AS 물품을 받았다는 문자 메세지를 받았고, 약 3시간 후 AS 결과를 통보 받았다.
그리고 다음날, 택배로 물품을 돌려받을 수 있었다.
처리도 참 빠르고 접수하는 과정도 간단해서 좋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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