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만족스러운 한국 닌텐도 AS
    일상/잡담 2018. 4. 17. 23:55
    반응형

    닌텐도 스위치 오른쪽 조이콘이 고장났다. 

    자이로 센서에 이상이 생겼는지 화면이 빙글빙글.


    AS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센터 전화 번호를 찾아 연락했다.


    고객지원센터 링크: https://support.nintendo.co.kr/index.do


    전화로 문의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.


    나: 보증서가 필요하다고 되어있는데 난 회사에서 받은 거라 보증서 도장이 없다. 어떻게 해야하나?

    상담원: 영수증은 있나?

    나: 영수증도 없다.

    상담원: 그럼 번거롭겠지만 박스째로 보내달라. 그러면 AS와 함께 보증서 도장을 찍어주겠다. 택배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면 무료이고, 착불로 하면 된다.

    나: 우체국 택배 외에는 안 되나?

    상담원: 상관은 없으나,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은 본인이 내야 한다.

    전화를 마치고 온라인으로 AS 신청. 박스와 조이콘을 보냈다.


    그리고 2일 후, AS 물품을 받았다는 문자 메세지를 받았고, 약 3시간 후 AS 결과를 통보 받았다. 

    그리고 다음날, 택배로 물품을 돌려받을 수 있었다.


    처리도 참 빠르고 접수하는 과정도 간단해서 좋았다.

    반응형

    '일상/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주말의 결실~~  (0) 2018.05.28
    첫 팀 변경  (0) 2018.04.19
    모니터 암 설치  (0) 2018.03.24
    [스크랩] 젤다의 전설 맵 디자인 강연 번역  (0) 2018.02.14
    봉천역 행복한 서민의참  (0) 2017.12.28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