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asio 기반으로 라이브러리 프로토타입을 만들었다.프로그래밍/c++ 2017. 12. 24. 15:10반응형
실시간 게임에 필요한 기법들을 익혀보고자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, 거기서 쓸 용도의 서버 기반이 될 간단한 라이브러리의 프로토타입이 만들어졌다. 목적은 딱 tcp 기반의 i/o만 담당하는 서버.
차기 c++ 표준 네트워크 라이브러리가 된다는 boost/asio를 사용했다.
구동은 c++ 라이브러리와 새로운 구문 몇 개 써보고 싶은 게 있어서 visual studio 2017에서 테스트하며 제작했다.
#include <nta/tcp.hpp>#include "Session.h"using namespace std;int main(){nta::tcp::server_builder builder;builder.endpoint("localhost:16333").max_sessions(2).session([](nta::tcp::session_params params) {return std::make_shared<Session>(std::move(params));});std::shared_ptr<nta::tcp::server> server = builder.build();server->run();return 0;}반응형'프로그래밍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ool은 왜 1비트가 아닌 1바이트인가 (0) 2018.02.09 c++에서 리플렉션 흉내내기 (0) 2018.01.03 구글 플랫버퍼(flatbuffers) 맛보기 in c++ (1) 2017.11.30 c++로 텍스트 파일 쓸 때 참고 (0) 2017.06.15 c++에서 람다를 함수 인자로 쓸 때 적절한 방법 (0) 2016.10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