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래밍/c++
asio 기반으로 라이브러리 프로토타입을 만들었다.
제페
2017. 12. 24. 15:10
반응형
실시간 게임에 필요한 기법들을 익혀보고자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, 거기서 쓸 용도의 서버 기반이 될 간단한 라이브러리의 프로토타입이 만들어졌다. 목적은 딱 tcp 기반의 i/o만 담당하는 서버.
차기 c++ 표준 네트워크 라이브러리가 된다는 boost/asio를 사용했다.
구동은 c++ 라이브러리와 새로운 구문 몇 개 써보고 싶은 게 있어서 visual studio 2017에서 테스트하며 제작했다.
#include <nta/tcp.hpp>
#include "Session.h"
using namespace std;
int main()
{
nta::tcp::server_builder builder;
builder
.endpoint("localhost:16333")
.max_sessions(2)
.session([](nta::tcp::session_params params) {
return std::make_shared<Session>(std::move(params));
});
std::shared_ptr<nta::tcp::server> server = builder.build();
server->run();
return 0;
}
반응형